이용약관 [필수]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지나인솔루션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조달협력업체 사이버마을(이하 사이버마을)에서 제공하는 조달영업관련 일체업무 등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정의)

(1) "협력사" 또는 "협력업체"란 회사와 조달영업을 위해 거래관계를 형성하는 모든 이용자를 말한다.

(2) "회원"이란 2조 1항의 이용자중 회사와의 거래를 승인받은 자를 말한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변경)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버마을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한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3)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한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한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이용을 중단하고 "회원"으로부터 탈퇴할 수 있다. 단, 개정약관의 적용일 이후 상당 기간동안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해당 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내용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른다.

제 4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a.상품 또는 용역의 조달영업관련 일체 서비스

b.다양한 정보의 제공

c.광고, 이벤트 행사 등 상품 또는 용역과 관련한 다양한 판촉 행위

d.기타 이용자에게 유용한 부가 서비스


(2)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한다.

제 5 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전기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이메일 혹은 기타 등록된 연락수단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통지한다.

제 6 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무료로 "회원"에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한다.

(2) "회사"는 제1항에 따라 회원가입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한다.

a.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가 회원 재가입을 승낙한 경우는 예외로 한다.
b.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c.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d.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3) 회원가입은 "회사"의 승낙이 가입 신청한 이용자에게 도달한 때에 완료된다.

(4) "회원"은 "회사"에 등록한 회원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회사"에서 정하는 방법에 따라 해당 변경사항을 "회사"에게 통지하거나 수정하여야 한다.

제 7 조 (회원의 탈퇴 및 회원자격 상실)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이 탈퇴 요청을 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에 필요한 조치를 취한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일정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정기간 회원자격을 정지시킬 수 있다.

a.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b.타인의 ID와 비밀번호 또는 그 개인정보를 도용한 경우
c."사이트"의 화면에서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d.제3자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e."사이트" 화면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시키는 경우
f."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제2항의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한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한다.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이메일) 주소로 할 수 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사이트" 화면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한다.

제 9 조 (수수료 청구)

회원은 조달협력업체 사이버마을에서 조달영업과 관련하여 발생한 수수료를 신청할 수 있으며, 수수료 신청을 함에 있어서 사이버마을에서 제시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제 10 조 (수수료 지급방법)

회사는 제9조에서 청구한 수수료를 매월 1회 또는 그 이상의 횟수로 회원이 등록한 통장으로 현금 송금한다. 단, 제11조에서 규정한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아니한 회원은 수수료를 지급하지 않는다.

제 11 조 (세금계산서의 발행)

회원은 제9조의 수수료 청구시 세금계산서를 반드시 발행하여야 하며, 세금계산서의 발행은 본 사이버마을에서 공지한 전자세금계산서만 인정한다. 단, 부득이 한 경우는 회사와 협의할 수 있다. 세금계산서 발행 기한은 해당 건 검수 후 3년 이내로 한정한다.

제 12 조 (세금계산서 발행 취소)

(1) 회원은 회사가 정한 일정한 기일 이내에 회원이 발행한 세금계산서를 취소할 수 있다.

(2) 세금계산서 발행을 취소할 경우는 수수료 지급이 취소되며, 세금계산서를 재발행 할 시에는 다음 수수료 청구로 이월된다.

제 13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 또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한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한다.

(3) "회사"는 수신거절의 의사를 명백히 표시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이메일)을 발송하지 않는다.

제 14 조 (개인정보보호 및 이용)

(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한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는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이 약관에 정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3자(제휴사를 포함함)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부담한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a.수수료지급 및 상품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b.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4) "회사"는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 (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 (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제22조 제2항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다.

(5) 이용자는 "회사"에 등록한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언제든지 열람하거나 오류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이에 응하여야 한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는다.

(6)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진다.

(7) "회사"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가 개인정보의 수집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파기한다.

(8) "회원"은 원하는 경우 언제든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동의의 철회는 회원 탈퇴를 하는 것으로 이루어진다.

제 15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가 이용하게 해서는 안된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한다.

(4) "회사"는 "회원"이 상기 제1항, 제2항, 제3항을 위반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제 16 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된다.

1. 개인정보의 등록(변경의 경우를 포함함)시 허위내용을 등록
2. "회사"에 게시된 정보를 임의로 변경
3. "회사"가 허락하지 않은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화면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17 조 (저작권의 보호)

(1) 이용자는 "회사"가 소유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무단 도용하는 등의 침해행위를 하여서는 안된다.

(2) 이용자는 "사이트"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된다.

제 18 조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불가항력 기타 "회사"의 합리적인 통제범위를 벗어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기대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얻은 자료를 이용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4) 이용자가 화면에 게재한 정보,자료,사실 등의 내용에 관한 신뢰도 또는 정확성에 대하여는 해당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5)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제 19 조 (사이트의 연결)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한 재정기반을 마련하기 위하여 상업용 광고를 화면에 게재하거나 이메일 또는 DM(서신) 등을 이용하여 개별 이용자에게 보낼 수 있다. 단, 수신거절의 의사를 명백히 표시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더 이상 이메일 또는 DM(서신) 등을 발송하지 않는다.

(2) "회사"는 이용자가 해당 연결사이트와 독자적으로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한 행위에 대해서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제 20 조 (광고게재 등)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한 재정기반을 마련하기 위하여 상업용 광고를 화면에 게재하거나 이메일 또는 DM(서신) 등을 이용하여 개별 이용자에게 보낼 수 있다. 단, 수신거절의 의사를 명백히 표시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더 이상 이메일 또는 DM(서신) 등을 발송하지 않는다.

(2) "회사"는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제 21 조 (분쟁해결)

(1)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한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한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한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20년 7월 1일부터 시행한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필수]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지나인솔루션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조달협력업체 사이버마을(이하 사이버마을)에서 제공하는 조달영업관련 일체업무 등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정의)

(1) "협력사" 또는 "협력업체"란 회사와 조달영업을 위해 거래관계를 형성하는 모든 이용자를 말한다.

(2) "회원"이란 2조 1항의 이용자중 회사와의 거래를 승인받은 자를 말한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변경)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버마을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한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3)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한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한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이용을 중단하고 "회원"으로부터 탈퇴할 수 있다. 단, 개정약관의 적용일 이후 상당 기간동안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해당 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내용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른다.

제 4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a.상품 또는 용역의 조달영업관련 일체 서비스

b.다양한 정보의 제공

c.광고, 이벤트 행사 등 상품 또는 용역과 관련한 다양한 판촉 행위

d.기타 이용자에게 유용한 부가 서비스


(2)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한다.

제 5 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전기통신설비의 보수 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이메일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통지한다.

제 6 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무료로 "회원"에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한다.

(2) "회사"는 제1항에 따라 회원가입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한다.

a.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가 회원 재가입을 승낙한 경우는 예외로 한다.
b.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c.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d.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3) 회원가입은 "회사"의 승낙이 가입 신청한 이용자에게 도달한 때에 완료된다.

(4) "회원"은 "회사"에 등록한 회원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회사"에서 정하는 방법에 따라 해당 변경사항을 "회사"에게 통지하거나 수정하여야 한다.

제 7 조 (회원의 탈퇴 및 회원자격 상실)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이 탈퇴 요청을 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에 필요한 조치를 취한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일정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정기간 회원자격을 정지시킬 수 있다.

a.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b.타인의 ID와 비밀번호 또는 그 개인정보를 도용한 경우
c."사이트"의 화면에서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d.제3자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e."사이트" 화면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시키는 경우
f."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제2항의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한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한다.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이메일) 주소로 할 수 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사이트" 화면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한다.

제 9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 또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한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한다.

(3) "회사"는 수신거절의 의사를 명백히 표시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이메일)을 발송하지 않는다.

제 10 조 (개인정보보호 및 이용)

(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한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는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이 약관에 정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3자(제휴사를 포함함)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부담한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a.수수료지급 및 상품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b.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4) "회사"는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 (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 (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제22조 제2항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다.

(5) 이용자는 "회사"에 등록한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언제든지 열람하거나 오류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이에 응하여야 한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는다.

(6)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진다.

(7) "회사"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제3자가 개인정보의 수집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파기한다.

(8) "회원"은 원하는 경우 언제든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동의의 철회는 회원 탈퇴를 하는 것으로 이루어진다.

제 11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가 이용하게 해서는 안된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한다.

(4) "회사"는 "회원"이 상기 제1항, 제2항, 제3항을 위반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20년 7월 1일부터 시행한다.